
한성자동차가 지난 23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행사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EQ 고객을 초청해 전문 테크니션이 평소 보기 어려웠던 사고 수리, 일반 정비 공정 과정과 EQ 정기 점검 현장을 직접 설명하는 등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기술력을 확인하고, EQ 차량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사고 수리 차량의 고유의 색을 만드는 조색, 판금계측장비를 사용하여 차체 분석 및 복원 과정과 차량 시스템을 정밀하게 진단하는 젠트리 시스템, 타이어 정렬 장비인 휠얼라인먼트 시연 등 최첨단 시스템과 장비를 통해 차량이 수리되는 과정을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최근 가장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EQ의 유용한 정보 및 정기 점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세션을 통해 전기자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차량 관리팁과 숨은 매력을 공유하는 시간도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성동 서비스센터는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인 ‘용답’ 서비스센터를 지난 8월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하며, 고객 접근성 강화와 지속적인 확장성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자 메르세데스-벤츠 ‘성동’ 서비스센터로 센터명을 변경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향후 성동 서비스센터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