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AMG 서울’ 오픈 행사에서 ‘F.E.E.L.’ 전략 발표

메르세데스-AMG의 ‘DNA’를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센터가 문을 열었다.
9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을 공식 오픈했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AMG 서울’은 메르세데스-AMG만을 위해 마련된 AMG 전용 공간으로, 방문 고객에게 메르세데스-AMG의 ‘DNA’를 경험하게 하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된다.
한성자동차가 이날 오픈 행사에서 발표한 ‘AMG 서울’의 슬로건인 ‘F.E.E.L. the AMG Seoul’은 AMG 서울을 통해 AMG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느끼고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 슬로건은 고객을 가장 우선순위에 둔 국내 최초의 AMG 서울(First), AMG에 특화된 AMG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Exclusive), AMG의 DNA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Experience), 차원이 다른 고객 서비스로의 도약(Leap)을 각각 의미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날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디어 행사에서 "한성자동차는 고성능 차량과 모터스포츠를 즐기는 국내 고객들의 증가하는 니즈에 부응하고자 AMG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AMG 서울을 AMG의 DNA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AMG 팬들이 반드시 방문하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BMW와 AMG가 마음먹고 만든 팔방미인 자동차들
- AMG와 BMW의 공격적인 한국 투자 장기적으로 이어질까
- M과 AMG 다른 길 걷는 고성능 브랜드, 최종 승자는 누구?
- BMW M과 벤츠 AMG, 같은 고성능이라도 이렇게 다르다
- 중후한 벤츠 가문에서 튀어나온 발칙한 녀석, AMG A45
-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메타버스로 ‘드림그림’ 졸업식
- ‘황소’ 황희찬, 메르세데스-AMG 탄다
- 한성자동차, 임인년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2022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코리아’ 수료식 개최
- 한성차,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 단독 공개
-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자동차 예선전’ 성료

